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

알라딘 중고서점 두번째 중고책 팔기

728x90

이사갈 준비를 슬슬 하고 있어서 집에 있는 책들을 팔기로 마음 먹었다.
집에 책이 많지는 않지만 내가 좋아하는 부동산 책들이 조금 있는 편이다.

 

 
알라딘 중고서점 노원역점

가방에 책을 담아서 알라딘 중고서점 노원역점으로 왔다.
노원역 알라딘 중고서점은 다른 곳 보다 더 쾌적하고 책읽을 공간도 있고 넓다.
1층에는 스타벅스도 있다.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413 B1층
알라딘 중고서점 노원역점은 노원역 8번출구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와서 뒤 돌면 스타벅스 밑에 있다.
알라딘 중고서점 노원역 영업시간 9:30~22시 까지.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있는 노원역 알라딘 중고서점 매장.
알라딘 중고서점 매장은 다 지하에 있구나. 장마철에 책이 젖으면 어쩌려구.





알라딘 중고서점 노원역 내부는 내가 다녀본 알라딘 중고서점 매장 중에서도 큰 편에 속한다.




에어컨도 빵빵 나오고, 책상도 있고 문구 완구 다 있어서 어린이 데리고 피서 놀러온 사람들도 보인다.
책읽을 테이블을 주면 오래 머무는 사람이 있어서 좀 별로라고 생각한다.


노원 알라딘 중고서점에는 음반도 많고 문구 완구 다 있다.
노원 알라딘 중고서점 매장 내부. 넓다.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중고책을 팔아보자

카운터에 책삽니다 코너로 갑니다.
책 삽니다 옆에 있는 대기표를 뽑읍시다.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중고책 팔기 이렇게 진행됩니다.

본인인증 및 회원확인
도서상태별 등급분류
등급분류 고객님 동의
매입가격조회
매입가격 고객님 동의
적립금 또는 현금수령 선택
현금수령 후 서명

제 앞에 1명이 있었습니다. 책을 몇십권 가져 오셨더라고요. 조금 기다렸습니다.

건대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중고책 팔기 할 때의 실수는, 미리 매입가능 여부를 알아보지 못해서 무겁게 들고가서 폐기를 해야했다.
 

[알라딘] "좋은 책을 고르는 방법, 알라딘"

판매할 상품 찾기 후 도서 정가 및 출간일을 비교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신 정보와 다른 구판인 경우 매입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한 상품과 실제 도착한 상품이 일치하지 않으면 매

www.aladin.co.kr



https://www.aladin.co.kr/shop/usedshop/wc2b_gate.aspx
 
 
그래서 이번에는 알라딘 중고책 팔기 링크에서 확인을 일일이 해보고, 어느정도 가격 받을 수있는 책만 가져왔습니다.




내가 판매한 책들



황석영의 밥도둑 - 내 최애 음식 에세이... 그래도 한번 읽은걸로 족해.

너나위의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 한때 월급쟁이부자 팬이었어서 책을 두번 읽었다. 우리 삼전이한테 주려고 했는데 퐁전이도 폴란드가서 이거 많이 봤다고 해서, 판다. 역시 나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삼전이를 좋아한다. 응?

이어령의 지의 최전선 - 이것도 이어령 교수님 돌아가시기 전에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1만원도 더 주고 산 책인데, 잡다한 지식에 대해 대화체로 이어진 책이었다. 이런 책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미래의부 - 이지성작가 책도 좋아한다. 엄마가 사실 더 좋아한다. 에이트랑 미래의 부 책들도 엄마가 더 원해서 샀다. 근데 엄마는 안읽으심. -_-



알라딘 중고서점 중고책 판매 가격


월급쟁이부자로은퇴하라 는 비교적 나온지 2년정도 된 책이라서 최상을 판정 받았다. 8700원!
이어령의 지의 최전선도 최상 상태이지만 오래된 책이고 인기가 없어서 1700원
미래의 부도 최상의 상태이지만 균일가 1600원
황석영의 밥도둑 1200원... 이사만 아니었다면 이 책은 내가 가졌을텐데. 1200원에 팔아버리기엔 너무나 아까운 책이다.




중고책 4권을 팔고 총 1만3천200원을 벌었다.
월급쟁이부자로은퇴하라 이 책은 역시 나에게 제일 큰 돈을 벌게 해줬다 ㅋㅋㅋ 8700원
난 이제 부동산 책 없이도 혼자서 잘 할 수 있는 단계가 된 것 같다.
물론 세금관련책은 바이블처럼 필요할 때 마다 찾아보아야 하기 때문에 팔지 않을 것이다.

알라딘 중고서점 두번째 중고책 팔기 끝~



#중고책팔기 #중고서점 #알라딘책팔기 #알라딘중고서점 #알라딘중고서점책팔기 #알라딘중고책 #알라딘중고책팔기 #중고책파는곳 #중고서적팔기 #알라딘중고서점노원 #알라딘중고서점노원역 #노원알라딘중고 #노원알라딘
#노원서점 #노원대형서점